Questions? +1 (202) 335-3939 Login
Trusted News Since 1995
A service for global professionals · Saturday, April 20, 2024 · 705,131,895 Articles · 3+ Million Readers

2018 발리 최고의 리조트로 선정된 리츠칼튼 발리

리츠 칼튼 발리 리조트 공중 촬영

리츠 칼튼, 인도양이 내려다 보이는 발리

The Beach Grill Restaurant

바다 전경 빌라

하이드로 바이탈 풀

리츠칼튼 발리는 아름다운 숙박시설, 세계 수준의 요리와 직원들이 제공하는 최상급의 서비스를 통해 인생에서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어 드리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습니다. 완벽한 서비스를 위한 우리의 노력이 이 의미 있는 상으로 인정받게 되어서 영광입니다.”
— Karim Tayach

NUSA DUA, BALI, INDONESIA, September 12, 2018 /EINPresswire.com/ -- 2018년 9월 3일 월드 트레블 어워즈에서 발리 최고 리조트로 선정된 럭셔리한 리츠칼튼 발리는 다양한 수상 경력이 있습니다.

“리츠칼튼 발리는 아름다운 숙박시설, 세계 수준의 요리와 직원들이 제공하는 최상급의 서비스를 통해 인생에서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어 드리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습니다. 완벽한 서비스를 위한 우리의 노력이 이 의미 있는 상으로 인정받게 되어서 영광입니다. ” 라고 Karim Tayach 총 지배인이 전했습니다.

이 상은 2018년 홍콩에서 열린 월드 트레블 어워즈 아시아 & 오스트레일리아 갈라 시상식에서 발표되었습니다. 여행 업계에서는 오스카 상과 동등하다고 알려진 이 상은 전 세계의 비즈니스와 레저 여행 소비자들뿐만 아니라 여행 및 관광 전문가들의 투표로 선정됩니다. 홍콩 이벤트는 월드 트레블 25주년 기념 ‘그랜드 투어 (Grand Tour)’에 참가한 6개 행사 중 하나이며 전 세계를 대표하는 여행 브랜드와 6개 대륙의9000여 명의 후보자를 축하하는 이벤트 입니다.

웅장한 절벽과 누사두아의 프라이빗 백사장이 있는 곳에 위치해 세계에서 높이 호평을 받고 있는 리츠칼튼 발리 리조트는 올해 몇 개의 의미 있는 상을 받았습니다. 7월 월드 럭셔리 어워즈에서 럭셔리 비치 리조트 스파 상, 리조트의 시그니처 파인 다이닝 레스토랑인 베자냐가 받은 럭셔리 센식 세팅 상, 그리고 비치 그릴 레스토랑이 받은 럭셔리 해변 레스토랑 상을 수상했습니다.
# # #


리츠칼튼 발리에 대해서
아름다운 해변과 절벽 위에 위치하고 있는 리츠칼튼 발리는 열대지방의 우아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럭셔리 리조트입니다. 인도양의 에메랄드 푸른 빛 바다의 조용한 전망을 자랑하는 리츠칼튼 발리는 279개의 스위트 룸과 34개의 넓은 빌라로 구성되어 있어 현대적인 발리의 고급스러움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해변을 바라보는 리츠칼튼 클럽, 6개의 세련된 식사 장소, 이국적인 해양 스타일의 스파, 그리고 모든 연령의 어린이들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활동들이 있는 리츠 키즈가 있습니다. 아름다운 해변가에 위치한 예배당은 완벽한 결혼식을 위해 자연 친화적인 환경을 조성합니다. 다양한 야외 이벤트 장소와 화려한 공간은 발리에서 축하 행사와 결혼 피로연을 위한 완벽한 장소로 제공됩니다. 잘 정돈 된 회의장, 럭셔리한 미팅 공간, 맞춤형 패키지 및 숙련된 이벤트 주최자들은 발리에서 MICE 관광 이벤트를 기획 하는 분들께 매력적으로 다가갈 것입니다. 비즈니스, 휴양, 로맨스와 같이 어떠한 여행에도 리츠칼튼 발리는 인생에서 기억에 남는 순간을 만들어 드립니다. 페이스북(Facebook), 인스타그램(Instagram), 트위터(Twitter), 유투브(Youtube), 링크인(LinkedIn)에서 저희를 검색해 보세요.

Prhativi Dyah
The Ritz-Carlton, Bali
+(62)361 849 8988
email us here

어떻게 너는 발리를 기억하니?

Powered by EIN Presswire


EIN Presswire does not exercise editorial control over third-party content provided, uploaded, published, or distributed by users of EIN Presswire. We are a distributor, not a publisher, of 3rd party content. Such content may contain the views, opinions, statements, offers, and other material of the respective users, suppliers, participants, or authors.

Submit your press relea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