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estions? +1 (202) 335-3939 Login
Trusted News Since 1995
A service for global professionals · Friday, March 29, 2024 · 699,672,026 Articles · 3+ Million Readers

리츠 칼튼 발리에서 경험하는 로맨스

꽃 목욕, 긴장을 풀고 긴장을 풀 수있는 완벽한 치료법

해돋이 해변에서 영혼 정화 의식

떠 다니는 아침 식사, 특별 아침 식사 제공

전용 전망대에서 멋진 일몰을 즐기십시오

전용 스파 빌라에서 로맨스 스파 트리트먼트로 탈출

석회암 절벽 끝에 있는 해변을 배경으로 하고 있는 리츠 칼튼 발리는 환상적이고 낭만적인 분위기를 지닙니다.”
— Karim Tayach

NUSA DUA, BALI, INDONESIA, August 21, 2018 /EINPresswire.com/ -- 신들의 섬이라고 알려진 발리는 야자 나무가 드리워진 해변, 아름다운 석양, 에메랄드 빛깔의 논, 화려한 힌두교 사원들이 있어 사랑의 섬이라고도 불립니다. 일상에서 벗어나 낭만적인 로맨스 섬 여행을 떠나고 싶으시다면 파라다이스 섬인 발리에 위치한 리츠 칼튼 발리로 놀러 오세요.

Karim Tayach 총 지배인은 “석회암 절벽 끝에 있는 해변을 배경으로 하고 있는 리츠 칼튼 발리는 환상적이고 낭만적인 분위기를 지닙니다”라고 말했습니다. 호텔에 도착한 순간부터 환상의 섬 발리의 매력이 듬뿍 묻어나는 매혹적인 해변 리조트의 매력에 빠지게 될 것입니다.

리츠 칼튼 스파는 긴장을 풀어주고 휴식을 취하기에 완벽한 장소입니다. 2인 전용 스파 빌라에서 로맨스 스파 트리트먼트를 경험하실 수 있습니다. 이 곳에서는, 발리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전통적으로 풋스파를 시작으로 발리식 마사지와 바디 스크럽을 통해 피부를 빛나게 만들어 줍니다. 그리고 진주 아로마 목욕을 하시는 동안 함께 즐기실 수 있는 샴페인과 초콜릿 등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낮에서 밤으로 변하는 시간이 되면 하얀 모래사장을 맨발로 걸으면서 아름다운 황금빛 노을을 구경하거나 끝없이 펼쳐진 바다의 전망을 구경할 수 있는 절벽 꼭대기에 있는 베자나 레스토랑 (Bejana Restaurant)의 테라스에서 최고급 칵테일을 즐겨보세요. 그리고, 어둠이 내려앉으면 인도양에서 불과 몇 미터 떨어진 모래 사장 위에 있는 프라이빗한 전망대에서 트로피컬 디너를 제공합니다. 이 곳에서는, 요리 대회 우승 경력이 있는 쉐프의 스페셜 메뉴와 샴페인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리츠 칼튼 라운지 바에서 방으로 돌아가시기 전 마지막 술을 즐기시고 스위트 룸이나 빌라로 돌아가셔서 장미 꽃잎으로 가득한 욕조에서 여유를 즐겨보세요.

발리 섬 동쪽 해안에 자리잡고 있는 리츠 칼튼 발리는 발리에서 가장 아름다운 일출은 자랑합니다. 해변에 위치한 전용 전망대에서 아침식사를 즐기시며 특별한 순간을 보내보세요. 빌라 및 수영장 억세스 스위트 룸에 머무시는 투숙객들께서는 물 위에 떠 있는 맞춤형 트레이에 제공되는 특별한 아침식사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또는 일출 시간에 진행하는 아침 요가 수업으로 하루를 시작해보십시오. 떠오르는 태양을 바라보며 스트레칭 하면서 부드러운 아침햇살과 머리카락을 간지럽히는 바다 바람을 느껴보세요.

해돋이를 바라볼 수 있는 해변에서 독특한 발리 영혼 정화 의식을 경험해보세요. 발리의 성직자가 몸과 마음의 영혼을 정화하기 위해서 성수로 치루는 영적인 체험을 경험해 보실 수 있습니다.

색다른 모험을 경험하고 싶으시다면, 호텔의 직원들이 섬의 경이로운 장소들을 다니면서 모험을 즐기실 수 있는 개별 투어를 안내해줄 것입니다. 외딴 곳에 위치한 정글 사원을 탐험하고 야생 서핑 해변을 발견하고, 발리 섬의 유명한 가파른 계단식 에메랄드 그린 색 논을 방문하는 투어를 경험해보세요. 물론 낭만적인 로맨틱 여행은 항상 무엇인가를 ‘하는 것’이 아니라 때로는 “그 존재 자체”로서의 의미가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그리고 리츠 칼튼 발리는 리조트를 방문해 주신 모든 연인들에게 일상으로부터 벗어날 수 있는 가장 완벽한 장소인 스위트 룸과 빌라를 제공합니다. 투숙객들에게 완벽하게 프라이빗한 빌라를 제공하기 위해 리조트의 빌라는 우아한 절벽 위에 위치하고 울창한 정글에 둘러싸여서 푸른 바다를 바라보고 있습니다.

완벽한 허니문을 위한 프라이빗한 은신처와 재미있는 엑티비티를 동시에 즐기시고 싶으시거나 따뜻한 날씨와 일광욕, 발리의 독특한 분위기와 로맨스를 느끼고 싶으시다면 리츠 칼튼 발리로 놀러 오세요.

# # #

리츠칼튼 발리에 대하여
아름다운 해변과 절벽 위에 위치하고 있는 리츠칼튼 발리는 우아한 열대지방의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럭셔리 리조트입니다. 인도양의 에메랄드 푸른 빛 바다의 조용한 전망을 자랑하는 리츠칼튼 발리는 279개의 스위트 룸과 34개의 넓은 빌라로 구성되어 있어, 현대적인 발리의 고급스러움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해변을 바라보는 리츠칼튼 클럽, 6개의 세련된 식사 장소, 이국적인 해양 스타일의 스파, 그리고 모든 연령의 어린이들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활동들을 제공하는 리츠키즈클럽이 있습니다. 아름다운 해변가에 위치한 웨딩채플은 완벽한 결혼식을 위해 자연 친화적인 환경을 조성하며, 다양한 야외 행사장소와 화려한 이벤트공간은 발리에서의 축하행사 또는 결혼피로연등을 위한 완벽한 장소입니다. 잘 정돈 된 회의장, 럭셔리한 미팅공간, 맞춤형 패키지 및 숙련된 이벤트 주최자들이 발리에서 MICE 관광행사를 기획 하시는 분들께 매력적으로 다가갈 것입니다. 비즈니스, 휴양, 로맨스와 같이 어떠한 여행에도 리츠칼튼 발리는 인생에서 항상 기억에 남을수 있는 소중한 순간들을 만들어 드립니다. 페이스북(Facebook), 인스타그램 (Instagram), 트위터 (Twitter), 유튜브(Youtube), 링크드인(LinkedIn)에서 저희를 팔로우해 보세요.

+(62)361 849 8988
Prhativi Dyah
The Ritz-Carlton, Bali
email us here

어떻게 너는 발리를 기억하니?

Powered by EIN Presswire


EIN Presswire does not exercise editorial control over third-party content provided, uploaded, published, or distributed by users of EIN Presswire. We are a distributor, not a publisher, of 3rd party content. Such content may contain the views, opinions, statements, offers, and other material of the respective users, suppliers, participants, or authors.

Submit your press release